How It Works For Label

레이벡스는 아티스트 고유의 가치를 연구하고 이를 극대화하는 최고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우리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이 얼마나 늘어날 수 있을지 어떻게 예측할 수 있을까요?

  • 레이벡스 로고

  • 아티스트가 세계 속에서 돋보이기 위해 우리가 수행하는 노력들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요?

레이벡스의 분석 시스템을 통해 모든 궁금증에 객관적인 답을 제시합니다.

BX Funnel

잠재적 팬에서 진성팬에 이르기까지 5단계


레이벡스 마케팅
  • 잠재 팬에서 진성 팬으로 이어지는 여정을 5단계 퍼널로 세분화하여 진단합니다.객관적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여정 내에서의 단계별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GNS

세계 최초, 음원 데이터 분석 기법.


레이벡스 마케팅 GNS
  • 소셜 미디어와 음원 플랫폼의 실시간 데이터를 결합하여 음원의 성공 가능성을 선제적으로 예측하는 핵심 지표입니다. GNS 지표를 기반으로 성공 가능성이 높은 음원에 마케팅 리소스를 전략적으로 배분하여 예산을 최적화합니다.

3,000 여건 이상의 캠페인, 데이터 트래킹가설 검증으로

우리의 솔루션은 더욱 더 단단해졌습니다.


  • 300+

    누적 광고주
  • 88%

    재방문률
  • 3,000+

    캠페인 콘텐츠 수

레이벡스의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숨겨진 가능성을 발견하세요.


STEP 01

클라이언트 분석

음원 및 소셜미디어 데이터를 통해 현황을 정밀 진단하고,
아티스트의 성장을 예측합니다.
STEP 02

전략 도출

분석을 기반으로 1차 전략을 도출하고 전담 컨설턴트가 이를 구체화합니다.
STEP 03

프로젝트 운영 / 리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콘텐츠를 기획·제작·배포합니다.
광고 진행을 통해 콘텐츠의 가치를 평가하고,
우수 콘텐츠에 예산을 추가 배정하여 광고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STEP 04

FEEDBACK

단순 광고 성과에 그치지 않고, 아티스트 브랜드 가치를 분석하여
장기적인 NEXT STEP 방향성을 제시합니다.